교환, 반품, 환불 가능기간
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이내에 가능합니다.
- 채소/과일류, 냉장/냉동식품, 베이커리 제품, 유제품, 양곡 등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다음날까지(영업일 기준) 접수해 주세요. |
교환, 반품, 환불 방법
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선택 후 해당 주문내역에서 1:1문의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. 1:1문의 신청 페이지에서 문의 분야를 취소/교환/반품 선택 후 내용을 작성해주세요. |
교환, 반품, 환불 가능 안내
주말에는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.
별도 배송 요청이 있을 경우 별도 요청건을 우선 배송합니다.
명절, 공휴일 등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불량 및 오배송 |
1.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변질, 불량, 파손, 표기오류, 이물혼입, 중량미달 등 2. 주문한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|
---|---|
단순변심 |
1. 일반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만 반품가능 2. 포장 및 구성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 (단, 반송 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부담) ※ 고객부담 배송비 : (반품) 택배-3,000원, 새벽배송-4,000원 (교환) 택배-6,000원, 새벽배송-8,000원 |
교환, 반품, 환불 불가 안내
1.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2. 본인의 과실로 상품이 없어지거나 훼손 된 경우 3.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4. 단순 기호차이에 의한 경우 (맛, 향, 색등) 5.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6. 예약상품: 취소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 단, 예약마감 전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취소 가능 7. 신선식품: 채소, 청과, 일부 신선가공식품 (두부 / 빵 외) 가능 내역 |
상품 품절 시 보상 정책
포인트 5% 추가 보상 환불 제도 - 구매 후 품절로 인하여 카드 취소/환불/입금 등이 필요한 경우,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결제 금액의 5%를 포인트로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. - 적립 추가 5%+환불 금액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- 포인트 보상 대신 결제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:1 고객센터에 메모 남겨주시면 24시간 이내에 취소가 가능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