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공지] Samsung Internet 브라우저 오류시 조치 방법2018-05-23
-
안녕하세요. 오아시스입니다.Samsung Internet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님 중,모바일웹에서 오아시스 온라인몰 이용이원활하지 않거나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개인 데이터 중 '캐시'와 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를삭제 하셔야 정상적인 이용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.모바일웹을 이용하시기 전 아래 설정을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※ Samsung Internet 브라우저(갤럭시 7,8,9 등)휴대폰 설정 방법1. 이용하고 계신 기본 브라우저의 '더보기'를 클릭한다음 '설정'을 클릭합니다.2. '개인정보 보호'에서 '개인 데이터 삭제'를클릭합니다.3. '개인 데이터 삭제' 항목 중 '캐시',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를 선택 후 '삭제'합니다. .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고객센터
FAQ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