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[공지] Samsung Internet 브라우저 오류시 조치 방법
2018-05-23
안녕하세요. 오아시스입니다. 

Samsung Internet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님 중,
모바일웹에서 오아시스 온라인몰 이용이 
원활하지 않거나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개인 데이터 중 '캐시'와 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를 
삭제 하셔야 정상적인 이용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.

모바일웹을 이용하시기 전 아래 설정을 
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Samsung Internet 브라우저(갤럭시 7,8,9 등) 
     휴대폰 설정 방법

1. 이용하고 계신 기본 브라우저의 '더보기'를 클릭한 
    다음 '설정'을 클릭합니다.
2. '개인정보 보호'에서 '개인 데이터 삭제'를 
    클릭합니다. 
3. '개인 데이터 삭제' 항목 중 '캐시',
    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선택 후 '삭제'합니다. . 

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상세정보 이미지

(주)오아시스

서울사무소 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50 (중학동, 더케이트윈타워) A동 11층 오아시스마켓
성남본사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333-3
  • 상호:주식회사 오아시스
  • 대표자:안준형
  • 사업자등록번호:126-86-45211 사업자정보 확인
  • 통신판매업신고번호:제 2019-성남중원-0623

Copyright © OASIS Corp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 1577-0098

평일 07:00 ~ 18:30 / 토,일요일 09:00 ~ 18:00
점심시간 12:00 ~ 13:00

고객센터바로가기